1. 개최 일자
- 1차 : 2024. 12. 12
- 2차 : 2025. 1. 3.
2. 개최 장소 : 학생처 회의실
3. 참석자 : 학생처장, 총학생회장, 부총학생회장, 동아리연합회장, 김홍범TFT위원, 학생팀장, 학생부팀장 이상 총 7명
4. 회의내용
가. (총학생회) 2층 학생회관 리모델링 기획(안) 자료 토의
나. (동아리연합회) 동아리 활동 현황 조사 결과에 따른 자료 토의
다. 학생회관 리모델링 추진 방향 설정 토의
라. 기타 사항
5. 회의 결과
가. 공간 사용 원칙
- (2층)‘학생행정서비스 및 (총)학생회 공간’으로 활용
- (3층)‘동아리 활동 공간 및 공유 공간’으로 활용
나. 단과대학별 사용호실 3개실 배분(총학생회 및 동아리연합회 별도)
다. 동아리 공간 배정 관련 ‘(동아리연합회) 자체 배분 및 선발 기준’ 마련
라. (3층) 일반 학생을 위한 ‘휴게공간 필요 및 설치’, 공유 공간(세미나실 포함) 설치
6. 참조사항(‘학생회관 리모델링 공청회' 개최 현황)
가. 공청회 개최일시
1) (1차) 2024. 11. 13(수) 17:00 (동아리 관련 학생 대상 공청회 40명 참석)
2) (2차) 2024. 11. 19(화) 17:00 (학부(과) 학생회 및 동아리 학생 관련 공청회 50명 참석)
3) (3차) 2024. 11. 26(화) 17:00 (일반학생 대상 공청회 30명 참석)
나. 참가 인원 : 총 120명
다. 개최 장소 : 학생회관 1층 학생식당 세미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