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할징수 신청 및 납부 안내
1. 신청
대 상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
※ 제외대상 : 신/편입생 첫 입학 학기, 2025학년도 재입학생, 학점등록생, 연구등록생 | |
기 간 | 2025. 2. 18(화) ~ 2. 21(금) 16:00 까지 (이후 신청 및 취소 불가) |
방 법 | 종합정보시스템 -> LOGIN -> 학사시스템 -> 학사정보 -> 분할징수신청 -> 분할징수통지서 출력 |
2. 고지 및 납부
구분 | 등록기간 | 등록금액 |
1회차 | 2025. 2. 24(월) ~ 2. 28(금) 5일간 | 각 회차마다 등록금의 25%씩 납부 (단, 장학금 50% 이상 수혜자는 50%씩 2회에 걸쳐 납부) |
2회차 | 2025. 3. 27(목) ~ 3. 31(월) 3일간 | |
3회차 | 2025. 4. 23(수) ~ 4. 25(금) 3일간 | |
4회차 | 2025. 5. 21(수) ~ 5. 23(금) 3일간 | |
등록방법 | 1. 창구납부 : 우리은행 전국지점 (이용시간 09:00 ~ 16:00) 2. 납부계좌번호를 이용한 입금방법 (이용시간 09:00 ~ 17:00)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 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수수료 본인 부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3. 납부계좌번호로 결제 시 유의사항 - 납부계좌는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이므로 입금 시 의뢰인이 누구인지 관계없습니다. - 납부계좌는 이체 시 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체 실행이 자동 취소되어 입금액이 본인 계좌로 반환되므로 본인에게 부여된 계좌번호로 납부금액을 정확하게 맞춰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금 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납부계좌는 일회성이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CMA계좌에서 납부계좌로의 이체는 불가능 합니다. | |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대상자가 1회차 분할등록금의 납부를 정해진 기간에 하지 아니하면 분납자격이 취소되며, 학교에서 정하는 추가 등록기간 내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2. 1회차 이상 분할등록금을 납부하고 분할등록기간에 분할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면 학칙 제43조 제2호에 의거, 제적 처리될 수 있음. 3. 또한, 기 납부한 등록금은 대학 등록금 운영에 관한 규정에 의거 반환되며, 분할 납부한 금액이 반환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는 부족 금액을 납부하여야 함. 4.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업무처리 지침에 의거, 분할납부자는 최종 완납하여야 국가장학금 지급 가능함 5. 본교 분할납부 신청자는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되지 않으므로, 이 점 유의하여 분할납부 신청하시기 바람 | |
문의사항 | ■ 등록금수납 관련 (재무팀) : 02)300-0214 ■ 국가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학생지원팀) : 02)300-0023, 0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