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기간 동안 학생회관 환경개선 공사가 진행됨에 따라, 해당 건물 내 일부 행정부서가 임시로 다른 장소로 이전됩니다. 학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공사 및 임시 이전 기간 : 2025. 6. 23.(월) ~ 2025. 8. 31.(일)
2. 임시 행정사무실
학생지원팀 | 의료지원실 | 인권센터 | 예비군대대 | 총학생회 |
강의동 310호 | 강의동 309호 | 본관 426호 | 본관 326호 | 기계관 200호 |
※ 인권센터는 공사 완료 후 항공우주센터 311-A호 영구 이전
3. 공사 기간 출입 통제
○ 학생회관 2층 ~ 3층 전면 통제로 공사 관계자 외 출입금지
○ 학생회관 1층 정상운영. 단, 1층 GS 편의점 측 출입문 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