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정전(2025.4.13./일)에 따른 교내 입출입이 통제됨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배 경
□ 정전 시, 대학 시설물 입출입장비(새콤 장비) 미작동
□ 입출입장비 미작동 시간 내, 외부인의 시설물(교수연구실 등) 출입 가능성
☞ 도난 사고 가능성 높음(정전으로 CCTV 미작동으로 사후확인 불가)
2. 대학 전체 시설물 입출입 통제
□ 입출입 통제시간: 2025.4.13.(일) 00시~22시(정전시간: 10시~16시)
□ 전체 건물 출입문 및 내부사무실(교수연구실 포함) 수동 시건(잠금) 실시
- 입출입 필요 시, 경비상황실(02-300-0438) 연락하면 조치 예정
- 시건 제외 건물: 생활관, 도서관, 비행교육원
□ 정전 해제 후, 즉시 수동 시건(잠금) 해제
- 경비원이 건물별 방문 후, 시건 해제 조치(약 6시간 이상 소요)
3. 문의처
□ 경비 상황실: 02-300-0438
※ 교내 정전으로 인한, 도난 및 각종 사고 방지를 위해 불가피하게 입/출입을 통제하오니,
대학 구성원의 적극적인 협조(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