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전기설비 정기검사(의무사항) 관계로 아래와 같이 정전 될 예정 이오니
대학 구성원들의 많은 협조와 양해 바랍니다.
- 아 래 -
1. 정전대상 : 대학 건물 전체(관제소 제외)
2. 정전일시 : 2025. 4. 13(일) 10시 ~ 16시(약6시간)
※ 검사시간동안 건물 정전(비상발전기 가동으로 최소전력 사용가능 / 형광등 일부 등)
3. 협조사항
○ 행정부서별 정전 관련 각 종 시설물 및 장비류 등 사전 관리안내
- 건물 내 각 실 출입관리(출입문 보안)
- 검사시간 동안 정전으로 전기사용 불가
- 연구실 및 실험실 등 장비(서버) 안전조치(검사 전 장비 OFF 등)
- 정전으로 인한 전기제품 안전조치(전기제품 코드 분리 등)
- 임대업체 및 협력(입주)업체 등 관련부서 정전 사전 안내 홍보
- 주차장 차단기 개방
- 기타 정전에 대비되는 사항 등
○ 홈페이지 일반공지 게재 및 이메일 발송 안내 예정
4.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 02-300-0383번(시설관리팀 이화윤)
○ 시설관리실 : 02-300-0470/0471(야간)
사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