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천원의 아침밥 이용 안내
1.운영기간 : 2025년 3월 4일 ~ 2025년 12월 19일(금) 예정
※ 단, 천원의 아침밥 사업비 소진시 기간이 단축될 수 있음
2.운영시간 : 정규 학기중 평일 오전 08시 10분 ~ 10시
3.운영장소 : 학생회관 학생식당
4.대 상 : 한국항공대 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생)
※ 천원의 아침밥 배식 시 학생 신분증 확인, 지참 필요
※ 교직원 및 외부인은 천원의 아침밥 지원에서 제외 : 정상금액(5,000원) 납부 필요
5.제공수량 : 일일 평균 109인분(선착순 제공)
※학생 이용률을 반영하여 월별로 일일 제공 수량 조정 예정
6.일일 선착순 이용방법
①선착순 학생 확인 | | ②조식비 (천원)결재 | | ③배식 및 식사 |
- 장소: 학생식당 - 방법: 선착순 학생 이용자 천원의 아침밥 이용 준비 1. 학생증 필히 지참 2. 결재 3. 학생증 확인 후 배식 - 선착순 준비 수량 소진 시, 천원의 아침밥 마감 | - 키오스크 및 밀플랜 앱 결재 | - 결재 영수증 제출 (학생 신분 확인) - 배식 후 맛있게 식사^^ |
* 상기 이용방법 외 키오스크 및 밀플랜 앱 고장 등 전체 이용자에게 장애 발생 시 수기 이용 대장 작성 가능
(작성 시 학생 학과, 학번, 이름 등 본인을 확인 가능하게 정자로 작성 후 필히 본인 서명을 해야 함,
외국인은 우리대학의 학적에 있는 학부생, 대학원생, 학점 은행제 학생에 한하고 학적의 이름과 학번,
학과(한글)를 필히 작성 하여 본인의 학적을 확인 할 수 있게 해야 하고, 외국인 학생도 학생증 발급 후 학생증 지참 필요)
7.기타사항:
- “선착순 이후 학생”과 “교직원 및 외부인”은 조식 정상금액인 5,000원 납부 후 식사 가능(준비수량 초과 시, 식사 제한 될 수 있음)
- 천원의 아침밥 이용학생은 농림수신식품교육문화정보원 및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지침에 의거 식사 전 반드시 인적사항
확인을 위한 학생 신분증 지참 필요
8.문 의 : 한국항공대 학생식당(TEL: 02-300-0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