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입사예정자와 인턴합격자간 교류행사 개최
우리 대학교 재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위하여 삼성그룹에 입사예정인 4학년 졸업예정자와
3학년 인턴실습 예정자를 대상으로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 다음과 같이 교류행사를 개최 하고자 합니다.
다 음
1. 일 시 : 2008. 12. 17(수) 10:30 ~ 12:00
2. 장 소 : 항공우주센터 2층 국제회의장
3. 대 상 : 삼성그룹 4학년 입사예정자 및 3학년 인턴 합격자
4. 내 용
가. 각 학년별 합격자간 동문유대관계 구축
나. 방학 중 인턴실습에 따른 연락처 및 정보공유 여건 마련
다. 2009년 상반기 입사대비 각 계열사별 면접정보 교류
5. 기타문의 : 종합인력개발팀(02-300-0026).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