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항대생활
KAU광장
  • 항대생활
  • KAU광장
  • 공지사항
  • 행사공지

KAU광장 행사공지 상세

삼성그룹 입사예정자/인턴합격자간 교류행사 개최

  • 작성일2007-12-13
  • 작성자종합인력개발팀
  • 조회수5,566
  • 첨부

 삼성그룹 입사예정자와 인턴합격자간 교류행사 개최

       우리 대학교 재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위하여 삼성그룹에 입사예정인 4학년 졸업예정자와

 3학년 인턴실습 예정자를 대상으로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 다음과 같이 교류행사를 개최 하고자 합니다.

다                음

          1. 일    시 : 2007. 12. 18(화) 10:30 ~ 12:00

          2. 장    소 : 학생회관 2층 세미나실 208호

          3. 대    상 : 삼성그룹 4학년 입사예정자 및 3학년 인턴 합격자

          4. 내    용

            가. 각 학년별 합격자간 동문유대관계 구축       

            나. 방학 중 인턴실습에 따른 연락처 및 정보공유 여건 마련

            다. 2008년 상반기 입사대비 각 계열사별 면접정보 교류

          5. 기타문의 : 종합인력개발팀(02-300-0025).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