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료지원실 간호사 손가희입니다.
따뜻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좋은 말씀까지 전해주셔서 보람을 느끼고 큰 힘이 됩니다.
의료지원실 문을 두드리기까지 건강문제와 여러 고민으로 큰 용기를 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의료지원실을 찾을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하고 성심껏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말씀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행복한 학교생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