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U광장
고객의 소리(VOC)
상세
현재 학교 이메일(@kau.kr)을 외부 메일 앱(Gmail 앱, 아이폰 기본 메일 등)에 등록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나,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며 등록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Microsoft Outlook 웹메일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 및 사용이 가능하지만, 외부 앱에서는 IMAP/SMTP 설정을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연결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혹시 학교 계정에 대해 외부 메일 앱(IMAP/SMTP) 접근이 제한되어 있는지, 또는 2단계 인증 등 추가 보안 설정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외부 메일 앱에서도 학교 메일을 원활히 사용하고자 하오니, 관련 설정 방법이나 해결 방안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