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항대생활
KAU광장
  • 항대생활
  • KAU광장
  • 고객의 소리(VOC)

KAU광장 고객의 소리(VOC) 상세

항공교통물류학부 학과 공지사항 오류 및 대응 미흡 관련 건의

안녕하세요. 항공교통물류학부 재학생입니다.
항공교통물류학부 학과 공지사항 오류 및 대응 미흡 관련해서 개선을 요구하기 위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최근 학과 공지사항에 올라온 '25학년도 1학기 기업문제해결 프로젝트 및 공모전 신청 공지'에서 서류 제출 마감일이 3월 20일(목) 18시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같은 공지 내에 3월 19일(수) 18시까지라고도 표시되어 있어 혼란을 초래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였으나. '해당 공지사항을 누가 올렸는지 모르고 기존 담당자가 한 달 휴직 중이라 접근권한이 없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학과 공지사항을 운영하는 곳이 학과 사무실인데 누가 공지사항을 올렸고 담당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과 시스템에 접근권한 자체가 없다는 것에 의문이 들었습니다.

또한, 많은 학생들이 문의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응방안을 정해주지 못하고 '잘 모르겠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없다'라는 식의 답변만 받았습니다. 학과에서 개최하는 공모전이고 학생들에게 안내해야 하는 학과 사무실에서 이런 식으로 대응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공교통물류학부 사무실에서 공식적인 안내가 부족하여 학생들이 혼란을 겪었으며, 이로 인해 기한 내 제출을 하지 못한다면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학과 공지사항은 학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공식적인 창구입니다. 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수정 권한 및 대응 메뉴얼을 개선해 주시길 요청합니다.

끝으로, 3월 19일 오후 10시 정도에 글을 올렸던 것 같은데 왜 삭제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글을 다시 작성하였으니 명확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