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부문 및 담당업무
가. 채용부문 : 항공안전교육원 재정 및 행정담당
나. 채용직종 : 시간제계약직 (주15시간미만 근로)
다. 채용인원 : 1명
라.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담당업무
· 행정업무 전반(문서처리, 지급품의서 작성)
· 교육비 정산 및 보고(연간 교육생 교육비 수납 및 영수증 발급)
· 기타 행정업무 및 민원업무 처리
- 자격요건
[우대요건]
· 컴퓨터활용능력(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수자
· 학교 행정업무 경험자
2.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3.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5.6.18(수) ~ 2025.6.24(화) 24시
나. 접수방법: 사람인(www.saramin.co.kr) 통한 입사 지원 / 첨부 양식 사용
※ 입사 지원 링크: 바로가기 클릭
4. 처우: 20,000원/시간
※ 주15시간 미만 근로에 따라 연차 및 퇴직금 미발생
5. 기 타
가.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나. 건강검진, 성범죄경력조회 등에서 결격사유 발생 시 채용 취소함
다. 1년간 시간제계약직 임용 후, 근무평가에 의거 재임용 여부 결정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 인사담당자 (☎ 02-300-049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