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에서는 경영 계열의 각종 공모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모전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획서의 리뷰 및 작성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Biz Creative Workshop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부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Biz Creative Workshop(부제 : 마감전야)
2. 프로그램 개요
가. 일시 : 2025. 5. 9(금) 10:00 – 5. 10(토) 13:00
나. 장소 : 홍원연수원(경기도 파주)
다. 내용 : 공모전 아이디어 공유, 평가, 토론, 전문가 특강 등 진행
라. 일정(안)
일자 | 시간 | 내용 | 세부내용 | 비고 |
5/9 (금) | -11:30 | 도착 | 연수원 도착 | 개별 이동 |
11:30-13:00 | 점심 | 식사 후 세미나실 이동 |
| |
13:00-15:30 | 공모전 1차 발표 | -각 팀/개인별 준비하고 있는 공모전의 중간발표 -중간발표에 대한 평가 및 토론 | 세미나실 | |
15:30-19:00 | 공모전 특강 및 실습 | -광고대행사 및 기획 관련 임직원 특강(2인) -진행 중인 공모전 내용에 대한 임직원 평가 및 토론 | 세미나실 | |
19:00-21:00 | 저녁 | 저녁 식사 | 식당 | |
21:00-22:00 | 공모전 실습 | -팀별 진행 중인 공모전 내용 작성 및 수정 | 세미나실 | |
5/10 (토) | 08:00-09:00 | 기상 및 아침 | 아침 식사 |
|
09:00-11:30 | 공모전 2차 발표 | -각 팀/개인별 준비하고 있는 공모전의 수정 발표 -수정 발표에 대한 평가 및 토론 | 세미나실 | |
11:30- | 해산 | 연수원 출발, 해산 | 개별이동 |
※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프로그램 참가 신청
가. 참가 대상 : 경영 계열 공모전 제출을 준비하는 본교 학부생 20명
나. 참가신청 방법 : 본교 역량관리시스템 신청(신청 바로가기)
- 참가신청은 팀 혹은 개인 신청 모두 가능하나, 팀은 최대 4명 이내에서 신청 가능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첨부) 1부. 준비 중인 공모전 기획안 1부(현재 준비된 부분까지)
다. 참가신청 기간 : 2025. 4. 14(월) ~ 4. 18(금)
4. 참가자 선발
가. 우선 순위
- 1순위 : 경영 계열 공모전 참여 예정자
- 2순위 : 공모전 준비 진척도
- 3순위 : 공모전 기획안 내용의 우수성
※ 서류 심사를 기본으로 하되 필요시 면접 진행도 할 수 있음
나. 참가자 최종 확정 : 4월 25일(금) 예정(개별 안내 진행 /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5. 참고사항
가. 프로그램 참가학생 : 프로그램 종료 후 팀 혹은 개인별 결과보고서 제출
- 결과보고서 : 팀 혹은 개인별 공모전 제출 기획서
-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 2025. 5. 16(금)까지
-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 메일 제출(메일주소 : basec@kau.ac.kr)
나. 본 프로그램은 학생활동 마일리지 제공
다. 본교 유고결석 인정 세부기준에 따라, 본 프로그램 참여로 인한 결석 시 유고결석 신청 예정
라. 참가 확정 후 무단 불참할 경우, 향후 6개월간 본교 모든 비교과 프로그램 참가 불가(블랙리스트 등록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