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학기재수 신청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학기재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학기재수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관련학칙 : 학칙 제25조 및 시행세칙 제29조
2. 신청대상 : 해당학기 재학생 중
- 학기말 성적 평균평점이 1.80 미만인 자 (또는)
- 학기당 3과목 이상의 성적이 F인 자
※ 휴학생은 신청 전 복학신청을 필해야 함
3. 신청기간 : 2018. 1. 10(수) ~ 1. 15(월) 09:00~17:00
- 제출처 : 학생민원실(본관 103호)
4. 신청방법
|
학기(학년)재수 신청서 |
→ |
학부(과)장 확인 |
→ |
학생민원실 제출 |
|
성적증명서 첨부 |
학부(과)사무실 경유 |
본관103호 |
5. 기타사항
- 성적경고 상담대상자의 경우 학기재수 신청을 하여도 성적경고 상담은 반드시 실시해야함
- 학기재수는 성적 취득 최종 학기를 포함하여 1개 학기 또는 2개 학기 재이수 가능
- 성적 경고 학기를 재이수하는 경우 성적경고 횟수에서 제외
- 재수강 과목이 학기재수로 무효되는 경우 Retake된 과목의 성적은 기 취득 성적으로 변경 처리 됨
(예시)
|
2014-2학기 (본수강) |
→ |
2015-2학기 (재수강) |
→ |
2015-2학기 (학기재수) |
|
회로이론 : F |
회로이론 : B |
2015-2학기 전체 성적 무효 |
||
|
2014-2학기 회로이론 R로표기 |
2014-2학기 회로이론 F로표기 |
6. 문의처 : 학생민원실 (본관 103호)
☎ 02-300-0457, 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