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구분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처리현황 |
|---|---|---|---|---|---|
| 813 | 학생생활 |
사회봉사 활동에 대해서~
|
*** | 2007-12-28 | 답변대기 |
| 812 | 교무(학사/학적) |
학점인정에 관해서
|
*** | 2007-12-28 | 답변완료 |
| 811 | 교무(학사/학적) |
계절학기 수강료는
|
*** | 2007-12-28 | 답변완료 |
| 810 | 교무(학사/학적) |
이거 정말 해도 너무한 것 아닙니까?
|
*** | 2007-12-28 | 답변완료 |
| 809 | 교무(학사/학적) |
대체과목말입니다~
|
*** | 2007-12-28 | 답변완료 |
| 808 | IT관련 |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요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7 | 교무(학사/학적) |
학점 언제부터 합쳐서 계산되나요?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6 | 학생생활 |
장학금 관련 질문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5 | 교무(학사/학적) |
아까 질문한것도 답변이 없고...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4 | 교무(학사/학적) |
성적정정기간 연장해주세요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3 | 교무(학사/학적) |
성적에 관하여 질문있습니다..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2 | 교무(학사/학적) |
꼭 대답해주세용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1 | 교무(학사/학적) |
학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어요
|
*** | 2007-12-27 | 답변완료 |
| 800 | 교무(학사/학적) |
성적정정기간연장 질문있습니다. ^^:
|
*** | 2007-12-27 | 답변완료 |
| 799 | 교무(학사/학적) |
KCU성적 언제 입력되나요
|
*** | 2007-12-27 | 답변완료 |
| 798 | 교무(학사/학적) |
학사일정에 관한 질문입니다
|
*** | 2007-12-27 | 답변완료 |
| 797 | 교무(학사/학적) |
성적 점수와 등수 그리고 반영 비율...
|
*** | 2007-12-27 | 답변대기 |
| 796 | 교무(학사/학적) |
질문입니다
|
*** | 2007-12-27 | 답변완료 |
| 795 | 교무(학사/학적) |
성적에 대하여
|
*** | 2007-12-27 | 답변완료 |
| 794 | 학생생활 |
장학금관련문의입니다.
|
*** | 2007-12-27 | 답변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