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과 본교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는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학생 여러분들의 학습경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설문대상 : 2024-1학기 현재 학부 재학생 (2024-1학기 휴학생 참여 불가)
2. 조사기간 : 2024. 6. 21. (금) ~ 7. 17. (수)
3. 혜택 : 설문 완료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 커피 기프티콘 제공
4. 참여 바로가기 : http://svy.surveypp.com/?pid=S52958zvbob6&grpid=r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