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도 신입생과 편입생을 대상으로 대학의 정보서비스 사용 교육을 실시합니다. | ||
| 교육은 전산정보전략팀의 서비스 운영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직접 안내를 할것입니다. | ||
| 신입생과 편입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
| ▣ | 일자 : 3.11(화) ~ 3.13(목) 3일간 | |
| 시간 : 17:00 ~ 18:00(1시간) | ||
| * | 교육은 동일내용으로 3일간 진행하므로 편리한 날짜에 참석하면 됩니다. | |
|
|
|
|
| ▣ | 장소 : 과학관 4층 432호 공동전산실 3실 | |
|
|
|
|
| ▣ | 교육내용 | |
| - | 대학정보서비스 소개 | |
| - | 포탈시스템, 웹메일, 커뮤니티 서비스 이용 안내 | |
| - | 대학 네트워크 사용 안내 | |
| * 노트북 무선랜 설정방법 안내 | ||
| 정보지원처 전산정보전략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