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항공대 34대 총학생회입니다.
정들었던 고등학교도 졸업하고.. 이제 대학생이 되어 가는 것이 실감이 나시나요?
싸이클럽에서 동기, 선배들 알아 가기도하고, 정모를 하고, 지역별 모임도 하고. 과학생회에서 하는 모임에도 참여하면서 조금씩 친구들을 사귀어 간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면에 한번도 가지 못해서 어색하기도 하고, 입학하고 나면 어떻게 지낼지 걱정이 되는 새내기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우리는 강원도 횡성 둔내유스호스텔로 떠납니다!
새내기들이 주인이 되어 지내는 “새내기 새로배움터”.
동아리 공연도 보고 과 시간에는 과 선배님들과 친해지고, 새내기들이 직접 준비하는 새내기 공연까지!
항공대를 알아갈 수 있고, 모두가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새터!!!
새내기라면, 더욱이 항공대생이라면 당연히 가야겠죠??
새내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