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복지위원회에서 2008학년도 제1학기 대학복지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니 희망자는 신청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08. 4. 1(화) - 4. 8(화)
2. 신청장소 : 학생지원팀
3. 신청대상 : 학부 및 대학원생
4. 신청방법 : 지도교수 및 학부(과)장의 추천을 받아 학생지원팀에 신청
5. 성적기준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0이상, 이수학점 12학점 이상인 자
(단, 대학원생 제외)
6. 신청대상
가. 재능이 우수하나 경제적으로 학비조달이 어려운 자
나. 각종 교내․외 봉사활동에 참여한 실적이 있는 자
다. 기타 대학복지위원회에서 지급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
7.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가. 신청방법 : 지도교수 및 학부(과)장의 추천을 받아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학생지원팀에 접수
나. 제출서류
(1) 필수서류
- 복지장학생 신청서 1부
- 추천서 1부
- 본인이 기재되어 있는 건강보험료납부영수증, 건강보험증 사본 각 1부
※ 단, 본인이 의료보험 납부자인 경우 부 또는 모의 건강보험료납부
영수증, 건강보험증 사본 제출
(2) 추가서류(해당자)
- 사회봉사활동 확인내역
8. 지 급 액 : 1인당 50만원
9. 기타문의 사항은 300-0024로 연락 바랍니다.
※ 대학복지장학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 및 추천서를 다운
로드하여 작성 후 학부(과)장의 추천을 받아 본인 해당 첨부 서류와
함께 기간 내에 제출하기 바랍니다.
(단, 대학원생의 경우 주임교수 추천을 받아 제출)
※ 이중수혜불가
2008. 4. 1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