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항대생활
KAU광장
  • 항대생활
  • KAU광장
  • 공지사항
  • 일반공지

KAU광장 일반공지 상세

실용영어1 추가개설에 관한 건

  • 작성일2009-03-06
  • 작성자영어학과
  • 조회수6,507
  • 첨부

영어학과 사무실입니다.

실용영어1 과목을 목요일 67교시에 추가로 개설하고자 하였으나

동일과목을 4시간 이상 배정할 경우 분리하여 강좌를 개설해야하는 원칙에 위배되어

부득이 하게 목요일 67교시 과목은 개설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있는 목요일12,34교시 과목에 각각 5명씩 추가로 수강생을 받을 예정입니다.

3월 10일(화) 2시부터 선착순으로 수강신청을 받을예정이오니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영어학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30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