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
|
대 상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
|
※ 조기복학은 본관 2층 재무팀으로 직접 신청 (신청 및 납부기간 : 2012.2.6~2.10) |
|
|
기 간 |
2012. 2. 1(수) ~ 2. 3(금) 17시까지 (이후 신청 및 취소 불가) |
|
방 법 |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학번,비밀번호) -> 학사시스템 -> 학사정보 -> 분할납부신청 -> 납부통지서 출력 |
2. 1차 납부
|
등록기간 |
2012. 2. 6(월) ~ 2. 10(금) 5일간 |
등록금액 |
정액 200만원 |
|
등록방법 |
1. 창구납부 : 우리은행 전국지점 (이용시간 09:00 ~ 16:00) 4. 등록기간에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교내 우리은행에서만 등록 가능 |
||
|
유의사항 |
※ 1차 납부기간에 미납시 분납신청이 자동 취소 되며, |
||
3. 2차 납부
|
등록기간 |
2012. 3. 27(화) ~ 3. 29(목) 3일간 |
등록금액 |
1차 납부금액을 제외한 |
|
등록방법 |
1. 창구납부 |
||
|
유의사항 |
최종 납부기간에 미납시 학칙 제43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되므로 각별히 |
||
4. 등록금 수납 관련 문의 : 02)300-0032, 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