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항대생활
KAU광장
  • 항대생활
  • KAU광장
  • 공지사항
  • 일반공지

KAU광장 일반공지 상세

2012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신청 및 납부 안내

  • 작성일2012-01-05
  • 작성자재무팀
  • 조회수7,153
  • 첨부
                                                        201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 안내


1. 신청

대  상

 학부, 대학원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 조기복학은 본관 2층 재무팀으로 직접 신청 (신청 및 납부기간 : 2012.2.6~2.10)
 ※ 제외대상 : 2012학년도 1학기 정부보증학자금대출신청자, 신/편입생, 재입학생, 학점
   등록생, 연구등록생

기  간

  2012. 2. 1(수) ~ 2. 3(금) 17시까지 (이후 신청 및 취소 불가)

방  법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학번,비밀번호) -> 학사시스템 -> 학사정보 -> 분할납부신청 -> 납부통지서 출력



2. 1차 납부

등록기간

2012. 2. 6(월) ~ 2. 10(금) 5일간

등록금액

정액 200만원

등록방법

 1. 창구납부 : 우리은행 전국지점   (이용시간 09:00 ~ 16:00)

 2. 납부계좌번호를 이용한 입금방법 (이용시간 09:00 ~ 17:00)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 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수수료 본인 부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3. 납부계좌번호로 결제시 유의사항
    - 납부계좌는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이므로 입금시 의뢰인이
      누구인지 관계 없습니다.
    - 납부계좌는 이체시 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체 실행이 자동 취소되어
      입금액이 본인 계좌로 반환되므로 본인에게 부여된 계좌번호로
납부금액을 정확하게
      맞춰 입금
    -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납부계좌는 일회성이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CMA계좌에서 납부계좌로의 이체는 불가능 합니다.

4. 등록기간에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교내 우리은행에서만 등록 가능

유의사항

 1차 납부기간에 미납시 분납신청이 자동 취소 되며, 
    추가 등록기간(2012.2.17~2.23)에 전액 완납 하셔야 합니다.
 ※ 정부보증학자금신청자가 분할납부신청하실 경우 본등록기간에 200만원만
    대출 실행 되며
추가 대출은 안됩니다.

   


3. 2차 납부

등록기간

2012. 3. 27(화) ~ 3. 29(목) 3일간

등록금액

1차 납부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등록방법

 1. 창구납부
 2. 납부계좌번호를 이용한 입금방법

유의사항

 최종 납부기간에 미납시 학칙 제43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되므로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수납 관련 문의 : 02)300-0032, 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