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제2학기 학생 통학버스 시범운행 노선의 탑승인원이 저조하여 운행을 중단하게 되었으니 양해바랍니다.
- 다 음 -
1. 시범운행 기간 : 2011. 10. 24(월)∼2011. 11. 23(월)까지(1개월), 등하교 1회
2. 시범운행 구간
○ 도봉구 방면, 동서울 방면. 총 2개 노선
3. 시범운행 결과
|
노선 |
총 운행일수 및 탑승인원 |
1일 평균 탑승인원 |
비고 |
|
도봉구 방면 |
23일 / 381명 |
17명 |
|
|
동서울 방면 |
23일 / 41명 |
2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