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생활관 헬스클럽 이용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기 간 : 2011학년도 동계방학
- 2011. 12. 19(월) ∼ 2012. 2. 26(일) (10주)
2. 모집인원
- 50명
3. 모집방법
- 선착순 등록(생활관 운영실에서 접수)
4. 모집대상
- 본교 재학 및 대학원생
5. 이용시간
- 06시 ~ 18시
6. 이용방법
- 생활관 내 질서 유지 및 관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외부학생들의
운동시간은 1일 2시간 이내로 제한함.
- 외부학생들은 입실시 경비실에 비치된 헬스클럽 이용자명부에 입실 시간을 적고
퇴실 시 퇴실 시간을 적고 퇴실함.
- 서약서 작성.
7. 이용금액
- 동계방학 기간 동안 2만원(일시불)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