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학년도 제2학기 학생통학버스 시범운행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
| 1. | 시범운행 기간 : 2011. 10. 24(월) ~ 2011. 11. 23(수) (1개월) | |||||||||||||||||||||||||||||||||||||||||||||||||||||
| 2. | 시범운행 노선 및 내용 | |||||||||||||||||||||||||||||||||||||||||||||||||||||
| - 도봉구방면, 동서울방면. 총 2개 노선 | ||||||||||||||||||||||||||||||||||||||||||||||||||||||
| - 노선별 등·하교 각 1회 운행 | ||||||||||||||||||||||||||||||||||||||||||||||||||||||
| - 하교는 등교코스의 역순 운행(출발시간 : 18:00) | ||||||||||||||||||||||||||||||||||||||||||||||||||||||
| 3. | 시범운행 노선 | |||||||||||||||||||||||||||||||||||||||||||||||||||||
|
||||||||||||||||||||||||||||||||||||||||||||||||||||||
| 4. | 기타사항 | |||||||||||||||||||||||||||||||||||||||||||||||||||||
| - 출근길 교통혼잡을 감안하여 “5분” 일찍 탑승대기 하시기 바랍니다. | ||||||||||||||||||||||||||||||||||||||||||||||||||||||
| - 상기 시범운행 기간 동안 탑승실적에 따라 운행이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바라며 별도 공지합니다. | ||||||||||||||||||||||||||||||||||||||||||||||||||||||
| 2011. 10. 17 | ||||||||||||||||||||||||||||||||||||||||||||||||||||||
| 사무처 | ||||||||||||||||||||||||||||||||||||||||||||||||||||||